close_btn
new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뷰어로 보기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312&aid=0000016786&sid1=001

Q. 파파라치 컷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스타들의 공항패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정보윤: 불편하겠다, 생각한다.(웃음) 사진기자들이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공항이다 보니, 공항패션이라는 게 나온 것 같은데… 이게, 패션의류업체와 연계되면서 홍보적인 걸로 확대된 부분이 있다. ‘보이는 라디오’도 그렇고 공항패션도 그렇고, 우리를 아주 피곤하게 하는 일이 돼 버렸다.(웃음) 대신, 패션 센스가 뛰어난 친구들이 보여 지기 시작했다는 점에서는 긍정적이라고 본다. 옷 입는 걸 즐겨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그들 입장에서는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거니까. 효린과 포미닛 현아 같은 경우가 그렇다. 과하지 않게 포인트를 살려서 입는 모습이 오히려 더 멋스럽게 보인다. 물론, 공항패션하면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독보적이긴 하지만. 공항패션의 황태자들.(웃음) 반대로 효리 같은 스타일도 있다. 효리는 “무슨 공항패션이야! 편한 게 최고지!”하는 주의니까.

 

동방신기를 빼놓고는 공항패션을 논할 수가 없죠.ㅇㅇ뱅기 마일리지가 스엠안에서 보아선배 다음으로 많다는 그들, 즉, 뱅기는 밥 먹듯이 탄 동방신기여.ㅇㅇ

그러한 이유로 남신들 공항패션을 모아보았다.

 

첫번째 편은 유노윤호 입니다:)

 

사실 울 남신은 드레스룸에서 보이는 거 아무거나 입는다고 함...하지만 완성된 패션은...........

엉엉 이거야말로 내 남친에게 입히고 싶은st..........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글라스 벗으면 멍뭉이

 

 

 

때로는 대학(원)생같은 풋풋한 스타일로~

 

 

 

 

 

 

어허 오빠.....얼굴이 여권 반으로 가려지고 그러는거 아니야...........^_T

 

 

 

 

또 수트윤호라는 별명이 있는만큼 정장스타일도 빠질 수 없다....ㅠㅠ

 

 

 

 

 

 

 

 

 

한 코트패션도 해준다능.

 

 

유명한 짤이죠.ㅎ

오빠 뭐이리 급해.ㅋㅋㅋㅋㅋㅋ

 

내가 입었으면 질질 끌고 다녔을 이 코트......

 

 

 

 

가끔씩 부내나는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함. 일명 부잣집도련님st

 

 

이 점퍼는 돌체앤가바나였다 모르겠다. 암튼 그곳에서 윤호랑 창민에게 선물한 옷인데 사실 울팬들 관심은 저 털복숭복숭옷보다 티셔츠가 저게 오빠의 팬티냐 아니냐를 두고 논쟁을 했었음. 결론은 티셔츠가 원래 저렇게 생긴거...ㅇ

 

 

 

 

같은 옷 다른 느낌.

 

 

 

 

 

그런데 오빠는 사실 선글라스 하나만 걸쳐도 부내나보임.ㅇㅇ

 

 

 

 

그리고 센오빠컨셉을 보여주기도 함.ㅇㅇ

 

 

요 바지는 오빠의 완소 아이템.ㅇㅇ 자주 등장해 주신다능.ㅇㅇ

 

 

 

정우월을 논하자면 입이 아플 지경이예요. 괜히 공항을 런웨이라 부르는게 아님....ㅇ

 

 

 

오빠야...세상 혼자 살면 안돼.....

 

공항에서 화보 찍으면 안된다구.................

 

 

 

물론 위에 보여준 패션들은 '편함'과는 거리가 멀다. 그렇다고 오빠가 항상 저런 패션만 보여주는건 아니다.

스아실 오빠의 대부분 패션은 아래와같이 완전 짱 편한 패션들이 더 많다.ㅇㅇ

 

 기본 중에 기본 아이템. 흰티셔츠와 청바지로 패션의 완성을 보여주기도 한다.

 

 

쪼리도 오빠에겐 패션아이템. 그리고 또 등장하신 오빠의 완소 아이템 바지.

 

 

 

 

티쳐츠+바지로 완성되는 초간단 패션.

 

 

 

 

 

빨간 바지도 잘 소화하는 울어빠.ㅎㅎ

 

 

후...후광이 비쳐염......

 

 

전설의 젖은 윤호 공항짤!!!!

 

 

 

 

하앍....오빠랑 아이컨텍........

 

 

 

 

 

물론 정윤호라고 해도 항상 완벽한 패션을 보여주는건 아니예요.....

가끔씩 팬들도 헉하는 난해한 패션을 보여주기도 한다는 그런.............

 

대표적으로 이런거같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 옷 내가 오빠공항패션 중에서 젤 좋아하는거....ㅋ)

 

그런데 이럴 경우는 9.999999999%가 팬들이 준 선물이 가능성이 많긔...............................

 

위에 짤도 다 팬들의 선물이라긔...........

 

 

머플러는 한국팬, 장갑은 일본팬, 외투와 티셔츠는 중국팬들이 선물한 것이었다.................이런 인증요정같으니라고.............

장갑 잘 보이게 하려고 팔까지 걷은 건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오빠 커다란 티셔츠나 니트패션도 즐기는데 이럴 경우엔 어김없이 티셔츠가 한쪽으로 내려감. 아주 그냥 씹덕임.ㅇㅇ

 

 

 

 

 

 

 

 

 

 

헤헿 마지막으로 기지개펴는 오빠

 

선글라스 머리에 쓴 오빠.ㅎ

 

 

 

끝!^^

 

Comment '2'
  • ?
    베리비 2013.10.22 22:37
    와진짜 사람아닌거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젼...
  • profile
    망고 2013.10.23 00:32
    사람이 아니무니다2222.....울어빠는 신이예여...........:Q....
?

사랑방

사랑이 가득한 망고의 취향♥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공지 ** [동방신기 인터뷰 모음] 불과 물, 태양과 달, 열정과 냉정, 뜨거움과 차가움... 정반대의 같음이 공존하는 두 사람의 길 (update 2014.08.27) 12 2013.07.29 6152
공지 ** 동방신기 단어장 (update 2016.01.11) 7 2013.06.23 6847
공지 끄적 이곳은 사랑방 입니다. 2013.01.28 1827
17 끄적 [Ttime in Fukuoka Dome] 후쿠오카돔 소소 나눔 4 02.05 606
16 ** 안 친하지만 시리즈 3탄 - 현재진행형 4 06.30 5817
15 ** 안 친하지만 시리즈 번외편 - 그들의 거리감 10 04.04 2659
14 로동 끈적끈적함의 취향저격 동방신기 솔로곡 (자동재생) 3 03.22 1202
13 후기 130915 광주 비엔날레 윤호 무등산 작품 영상 4 12.08 1076
12 강좌 <강좌> 카시오페아 친구들 능력자 되기 STEP 1 - 움짤만들기 시리즈Ⅰ/포토스케이프로 움짤만들기 7 10.24 1362
11 ** 안 친하지만 시리즈 2탄 - 당장 해체해라 동방신기 10 10.15 15401
10 끄적 [소리주의] 130720 상해콘 발라드 메들리 중 음향사고 무반주 노래 음성 3 07.22 1205
9 ** 공항패션의 황태자 동방신기 - 최강창민 사진 모음 2 07.15 4118
» ** 공항패션의 황태자 동방신기 - 유노윤호 사진 모음 2 07.15 4272
7 ** 안 친하지만 시리즈 1탄 - 동방신기 사이 심각하네요.. 14 06.24 7354
6 ** 최강창민의 10년 (자동재생) 3 06.08 3019
5 ** 유노윤호의 10년 (자동재생) 1 06.07 2461
4 후기 130511 동방신기 나고야돔 레드오션 사진 1 file 05.13 1794
3 후기 130510 나고야돔 주변 사진 file 05.13 1857
2 후기 130510 동방신기 나고야돔 레드오션 사진 file 05.13 1762
1 끄적 [소리주의] 130511 동방신기 나고야돔 "카시오페아 감사합니다" 음성 05.13 326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