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news

:: 비회원 글쓰기 가능 (글쓴이/비밀번호까지만 기재 후 등록해 주세요)

방명록

티타임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주세요:)

에디터 사용하기
?
갓듀오 2015.10.15 21:43
감사인사를 드리기에는 너무 늦은 것 같지만 지금이나마 글을 남겨 봅니다.
혼란한 상황 속에서도 언제나 동방신기를 지키려고 노력하고 자료 정리해준 모든 동방신기 팬분들 그리고 지금까지도 사이트 유지해주시는 티타임 운영자님 같은 팬이지만서도 참 존경합니다. 말로 표현 못 할 만큼 우리 팬분들 고마워요!
  • 티타임 2015.10.15 23:03
    모든 동방신기팬들의 노력 덕분에 티타임이 현재까지 유지될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
갓방최고시다 2015.10.11 00:37
저쪽 팬이랑 파이터 뜨느라 끌올을 읽으러 들어오게 됬는데
이렇게 많은 끌올들 다 올리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셨을 것 같아요
덕분에 잠깐 휴덕으로 까먹고 지냈던 개객짓들이 다시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
팬싸도 아기자기 하고 정말 귀여워요ㅎㅎ
이렇게 좋은 팬싸를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 티타임 2015.10.15 23:02
    저는 그저 관리만 하고 있을 뿐, 모든 건 동방신기팬들의 노력과 수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전히 동방신기를 위해 팔 걷고 힘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평생갓방팬 2015.09.07 23:23
눈팅만하는편이였는데 이렇게 글남깁니다.
항상 수고해주셔서감사해요^^
티타임짱!
  • 티타임 2015.10.15 22:59

    팬들 모두의 노력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동방신기짱!^^

?
violinlover 2015.08.02 19:31
안녕하세요! 자신이 동방신기의 팬이라고 자처할 수 있으면 소송 사태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지식을 갖고 있어야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 티타임이 동방신기에도 팬들에게도 중요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구 텔존 동갤에서 2012년 6월 악개사건까지 활동했던 사람으로서 거기서 읽었던 끌올들이 잊혀질까봐 걱정했는데 티타임이라는 곳이 존재해서 너무 기쁘고 뭉클합니다. 티타임을 화서 항상 마음을 가다잡고 갑니다. 앞으로도 수고하시고 힘내 주세요. 이 수많은 자료들이 탄생하기까지 도움을 주셨던 많은 분들 그리고 그 자료들을 지금 저희가 티타임에서 볼 수 있다는 것에 힘쓰신 망고님 그리고 모든 티타임 회원분들 정말로 감사드려요.
  • 망고 2015.08.05 02:03
    저도 지금까지 동방신기를 위해 열심히 끌올을 지켜와주신 모든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specialduo 2015.07.26 11:00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당
상의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는데 가입이 여의치 않아(지금 폰만 사용가능한데 모바일로 회원가입창에 생년월일이 안 쳐지네요.. 저만 그런가요?ㅜㅜ) 방명록 남깁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제 아래 트위터 아이디로 쪽지 보내주시겠어요?

  • 망고 2015.07.26 12:19
    트위터 아이디 어디에 적어두셨나요? 확인을 할 수 없는데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하겠습니다.^^
  • 망고 2015.07.26 12:20
    모바일창으로는 확인을 해보지 않았으나 터치하면 달력같은게 뜨지 않으신가요? 확인해보시고 답변남겨주세요.^^
?
갓방 2015.06.30 11:35

밑글 글쓴이 입니다 ㅇㅇ에 올린 글은 반대도너무많고 저에대한 조롱(대가리가 비었네 느그오빠들이 이러면 좋아하냐)부터해서 본문말투로 반대던지는 사람이 많기에 지웠습니다(내용을 보라는데 자꾸 말투를 보니 답답해서 어후..) 티탐 블로그에서 인용한글은 http://tvxqhoisting.blog.me/220365593298 이거에요 ㅠㅠ 사진파일형식이라 제가 수정이 불가했습니다. 사실 저도 생각이 짧았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이 글을 읽으면서 아무렇지도 않았거든요 티타임의 기존 글보다는 티타임블로그 글이 더 깔끔하해서 읽기 좋겠다는 생각만 했고 정말 그쪽애들이 비꼬고 조롱한게 심하면 더 심했죠 그리고 말투보다는 이 사실을 알려주자! 라는 생각이 강해서 말투문제는 정말 신경도 못 쓰고 있었어요 제가 동방신기 팬이라서 말투가 더욱 편향적으로 안 와닿았던 것도 있죠 ㅠㅠ 현재는 그 글을 지워서 링크를 드릴 순 없고 판결문을 올린(판결문은 링크로 본문엔 불공정계약이라고 하도 처음글에 난리를 치길래 수익내용 등을 알 수 있는 계약서를 올렸습니다. ) 두번째로 올린 글 주소는 http://today★humor.com/?star_303158 입니다. 반박은 하나도 없고 에스엠쉴드라는 논리로 반대해서 웃겨죽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을 올리게 된 계기는 ㄱㅈㅅ 기사가 베오베로 올라갔는데 댓글내용에 소송에서 승소해도 못나오고 불쌍하다는 댓글이 있어서 흥분해가지고 사실관계를 바로잡아주고자 올린건데 제가 처음부터 꼼꼼히 살피지 못한게 좀 후회스럽고 애초에 판결문을 올렸으면 더 알아봐주진 않았을까 싶기도하고 어휴
저도 저 글이 반대 많이 받아서 자동삭제 비슷하게 되기 전까지는 한명한테라도 더 알리는데 노력해야겠어요
답글 감사합니당 ㅠㅠㅠㅠㅠ 그래도 여기서 속상하다는 얘기 털어놓으면서 마음 치유하고 가네요


  • 티타임 2015.06.30 18:46
    어투를 수정한 수정본입니다. http://tvxqtime.com/58794
    글쓴이님께서 살펴보시고 추가로 수정할 곳이 있으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갓방 2015.06.30 09:02

안녕하세요 혹시 ㅇㄴㅇㅇㅁ를 아세요? 제가 거기에다 티탐 블로그에 게지된 jyj가 승소가 아니라는 글을 담아서 ㅇㅇ에 올렸더니 말투가 편향적이라고 여론몰이아니냐고 글이 엄청 달리더라구요 ㅠㅠ 일반분들은 말투가 sm에 유리하게 되어있다 편향적이다 이러시고 그쪽사람들은 또 말도안되는 입장을 표명하고 있고 반대만 엄청 받다가 삭제하고 판결문 전언을 올렸습니다. 자료를 만들지도 않는 주제에 이런 말씀 드려서 죄송하지만 ..ㅠㅠㅠㅠㅠ 말투를 편향적이지 않게 사실관계만 명시하면 충분히 사람들에게 사건에대해 제대로 알려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어제 새벽부터 지금까지 댓글로 상처받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 멘탈강화해야지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_^

  • 티타임 2015.06.30 10:29
    말투지적에 관해선 미처 신경쓰지 못한 부분입니다.^^ 참고로 삼은 jyj팬측자료의 말투를 보다 순화시켜서 우리쪽 반박문에도 적용하였습니다만 jyj팬측의 자료에선 문제삼지 않았던 말투의 지적이 이쪽에선 편향적인 말투라고 지적받을 줄은 생각치 못했습니다. 의견은 참고하여 다음 끌올수정때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끌올이 수정되기전까지는 똑같이 오유에 올려졌던 jyj팬측의 자료를 예시로 들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은 반박자료에 우리쪽자료에만 말투를 지적하는 등의 이중논리를 적용한다면 그 지점에서부터 올바른 지적이라고 볼 수 없으니까요:)
  • 티타임 2015.06.30 10:41
    그리고 티타임의 끌올자료들은 내용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동방신기팬이라면 누구나 수정이나 편집이 가능하니 직접 반박하고자하는 해당내용을 잘라서 쓰거나 어투를 고쳐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오/유에 업로드했던 게시물의 링크를 장확히 제시해주시면 참고에 더욱 용이할 것 같습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