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news

Q&A

동방신기 사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질문을 올려주세요:)

List of Articles
2차분류 분류 제목 글쓴이 답변상황 최종 글 조회 수
기타 질문 [공지] Q&A 게시판 이용 안내 (비회원 글쓰기 가능) 망고   1519
기타 질문 문자연락 질문 네이버 지식인을 보다가 ㅈㅇㅈ팬이 올린윤호 멘땅에헤딩 기사를 봤는데 기사 제목이 멤버들이 문자로 응원해줬다라는 내용인데 날짜가 2009년 9월2일이더군요 근... 2 호민 답변완료 2015.03.06(by 망고) 467
사태/소송 질문 가처분판결문의 효력이 언제까지 유효한건가요? 티타임 글을 읽으면서 가처분판결문은 본소송이 합의로 끝난시점에 효력이 없어졌다는 내용을 본적이 있습니다. 근데 검색을하다보니 가처분판결문은 가처분이 ... 1 동방 답변완료 2015.10.23(by 망고) 614
사태/소송 질문 본소송과 합의문 스엠이랑 ㅈㅇㅈ가 최종 합의로 마무리 됬잖아요 글고 합의 판결문??그건 비공개로 됬잖아요 근데 3인측에서 먼저 비공개 신청을 했다고 들었거든요 혹시 그 증... 1 호민 답변완료 2015.02.21(by 망고) 324
사태/소송 질문 전국법원 주요판결에 나온 요약에 대해서 일단 너무 감사합니다..ㅠ 너무 많이 배우고 갑니다. 이것만 좀 여쭤볼게요. 전국법원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이게 나오잖아요: 해외 진출을 겨냥한 신인 발굴·육성... 2 ㅇㅇ 답변완료 2015.02.20(by 망고) 460
기타 질문 22억 질문 궁금한게 있습니다 동방신기가 2003부터2008까지 1인당 받은 금액이 22억이잖아요 그 22억이 공연 씨에프 음반 음원 등등 다 합해서 받은 금액이죠? 22억은 국내 ... 6 듀오동방 답변완료 2015.02.15(by 망고) 417
사태/소송 질문 본소송 합의 안녕하세요 제가 질문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최근 엑소소송사건 기사에서 어떤 ㅈㅇㅈ팬년들이 승소다어쩐다 이런 댓글이 있길래 제가 "ㅈㅇㅈ팬년들아 ㅈㅇㅈ랑... 5 인혜 답변완료 2015.02.13(by 망고) 417
기타 질문 쿠팡콘?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implecup03&logNo=100171937788&isFromSearchAddView=true 지금시간이없어서 짤막하게만 쓸게요^^;; 쿠팡... 3 ㅇㅇ 답변완료 2015.02.04(by 듀오가 최고야) 478
루머 질문 3인 측의 방송 출연 말인데요.. 그 kbs 방송관계자?분께서 말씀하신 네이트 기사를 보니 이중계약 문제 때문에 음악방송 출연을 허가하지 못한다고 했잖아요?근데 드라마는 출연한 걸 두고 댓글... 2 동방신기팬 답변완료 2015.01.12(by 망고) 485
루머 질문 동방신기팬 사과문에 대해 분명 끌올존에서 봤는데 잘못 본건지.. 못 찾는건지.. 화장품 사업으로 인해 소송이 시작됐다고 말한 동방신기 팬들이 고소를 당하고 사과문을 썼다고 하는데 이... 1 도와주세여 답변완료 2015.03.31(by 망고) 470
사태/소송 질문 화장품사업전부터 소송준비를 하고있었다고하는데 이게 사실인가요? 2 tvxq 답변완료 2014.11.22(by 망고) 633
기타 질문 올어동 3 e table 올팬이라고 하기엔 좀.... 그런 올팬인데요(올팬이라고 욕하시진 않으실거죠...?) 질문도 있고 상담(고민이랄까...)도...... 왜로 컴백했을때 팬이 되었고(5인지... 3 박소영 답변완료 2014.11.21(by 망고) 791
사태/소송 질문 ㅆㅈㅅ와 에이벡스의 일본 재판이요 어떻게 끝났나요? ㅈㅅㄴ말로는 ㅆㅈㅅ가 완벽히 승소했다고 하던데 찾기 힘드네요ㅠㅠ 4 니나니뇨 답변완료 2014.10.27(by 망고) 799
사태/소송 질문 뭐라고 반박해야 할까요.. 아니 그런데 도대체 어떻게 생각해야 그 계약이 공정하게 여겨지는겁니까?계약기간이 10년이 넘는다는것에서부터 이상한데 투자비용 다 갚고도 시간적 여유도 없... 3 듀오 사랑 답변완료 2014.10.27(by ㅇㅇ) 769
사태/소송 질문 SM의 자신시정에 대해 헷갈리는게 있는데요!! 그러니까 그 자진시정이 jyj랑 한경이 잇달아 소송을 하면서 비판을 받으니 시정을 한거잖아? 공정위가 지켜보겠다고 했고 근데 그 과정에서 꼼수 써서 연습생 3... 3 유맥팬 답변완료 2015.03.31(by 유맥팬) 791
사태/소송 질문 지분율 예치금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열심히 루머를 반박하던 도중 "지분율이 62%였네 어쩌네 하는거 다 거짓말인데 알고계세요? 검찰에서 발표한 62.5%는 중국법인 전체의 지분율이 아니라, 당시 중... 7 아이고 답변완료 2015.03.31(by 망고) 797
기타 질문 공판후기 죄블로그에서 동방신기 소송관련 공판후기는 객관성이 의심스럽기 때문에(2인동방팬들에 의한 자료이므로)근거가 될 수 없다고 하던데 어떻게 반박할 수 있을까요? 2 동방신기 답변완료 2014.09.24(by 동방신기) 828
사태/소송 질문 JYJ가 에이벡스에 SM이랑 손잡지 말라고 한 증거가 있나요? 제목 그대로가 궁금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3인팬들이 증거가 있냐고;; 6 00 답변완료 2014.10.06(by 망고) 1184
기타 상담 꼭 한번 읽어봐주세요:) 안녕하세요? 카시오페아입니다. 티타임이 ㅈㅇㅈ와 동방신기의 소송사태를 바로잡기 위한 사이트임은 익히 알고 있습니다만 혹시나. 그냥 정말 혹시나 해서 질문... 2 가능하시다면. 답변완료 2015.07.06(by 원글러) 971
사태/소송 질문 SM의 ㅈㅇㅈ 외압설의 진실 http://m.blog.naver.com/sma8980/60168765933소송부터 외압까지 정리되어 있는 블로그인것 같아요 썰전 jyj관련 기사 허지웅 "jyj쓰기위해 sm소속인 포기하기에... 6 궁금이 답변완료 2014.09.13(by 글쓴이) 1508
사태/소송 질문 이곳에 대해서도 반박이 가능하신가요? 일반 JYJ팬이랑은 다른것 같아요. 여기는 루머가 없다고 하던데.. 잘못된 내용들이 있나요?http://m.blog.naver.com/wishmerry13/60178501726 ㅇㅁㅅㄱ 어록이라... 1 각성할까 답변완료 2014.09.01(by 망고) 11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