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news

★ 끌올 이동/퍼감 시 주의사항 ★
* 이미지는 복사+붙여넣기(Ctrl+C-Ctrl+V) 금지!
- 이미지는 복붙이 아닌, 개인PC에 저장 후, 올리고자 하는 사이트에 새롭게 업로드하는 것을 권장
- 트래픽 과부화와 차후 이미지가 깨지거나 엑박이 나타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함
* 엑박이 뜬 사진이나 삭제된 링크가 있으면 작성자 또는 관리자에게 바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홈의 모든 게시물들은 안티사이트 제외 모든 사이트로의 이동을 허용합니다. 단, 동방신기 안티 목적의 자료이동은 금합니다.
*** 모든 끌올에 대한 권리는 티타임이 아닌 원글쓴이와 동방신기팬들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올팬이었던 내가, 지금도 올팬인 당신에게 (윤호와 창민 아버님의 확인서)

 

 

지금"5명의 동방신기"을 아직도 원하는 옛 올팬이라고 불리는 팬들이 농락된 것을 보고 듣고,

가만히 있을 수 없게 되었으므로,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009년의 그 분열 소동이 일어났을 때의 일입니다.

 

 

 

 

 

동방신기가 5명이었던 시절,

저는 정말 5명을 좋아하던 올팬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일본으로 얻어지는 정보도 적고

한국 펜팔 사이트를 뒤지지 못한 나는

한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다가 왜 3명은 사무소와 재판까지 하게 되었는가

잘 모르는 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있었습니다.

 

분열하고 나서도 좀처럼 바꾸지 못하고 괴로워서 괴로워서...

지금처럼 두 사람의 동방신기를 응원할 수 있을 때까지

엄청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러니까 아직도 "5명으로 돌아가고 싶다" 바라고 있는 옛 올팬 씨를 보면

빨리 생각을 고쳐먹고

앞으로 나아가라고 하고싶다고 생각합니다.

"5명을 2명과 3명에 있지 않았으면 좋겠어"라고.

 

거기에서 자신이 쓴 과거 기사를

또 꺼내 왔습니다.

 

 

********************************

 

 

 

윤호 창민의 "동방신기"에 대한 마음을 아버님이 대변해 주시고 있고,

당시에는 그게 마음에 울려...눈물이 멈추지 않았습니다.

 

 

 

 

중국 포털 사이트 SOHU.COM뉴스에 오르고 있던 것으로

 

2009년 11월 2일에 열린

SM엔터테인먼트의 기자 회견에서 보도 자료로서 배포된

윤호와 창민의 아버지가 적었던 확인서라고 합니다.

 

 

일본어에 번역된 부분만 빌려 왔으므로,

실물사진 등은 "진실을 요구하고"에서 확인해 주세요.

 

 

 

***********************************************

 

 

<윤호의 아버지의 확인서>

 

저는 동방신기의 리더 정 윤호군의 아버지인 정 양현 입니다.

 

가처분 신청이라는 소송이 제기된 이후부터 소송 결과가 나온 지금까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하지 않은 두명의 멤버는 사실상 가장 큰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동방신기라는 그룹이 존속되기가 어렵게 만든 금번 결과로 인한 두명의 멤버에 대한 경제적, 정신적 손실과 무엇보다도 두명의 멤버들의 명예의 실추는 어디서 보상받을지 막막한 심정일 뿐입니다.

 

가처분 신청을 세 명의 멤버가 제기한 이후 저는 오늘 도대체 무슨 이유로 이러한 "동방신기 사태"까지 라고 불리우는 일이 생기게 되었는지에 대해서 너무나도 큰 슬픔과 분노를 느낍니다.

 

불과 몇 개월 전만 해도 서로 존중하고 존경하였던 회사 관계자와 멤버들, 또한 수 년동안 피나는 노력으로 연습생 시절을 거쳐 데뷔하고 데뷔 후 5년동안 한 뜻으로 노력하여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최고의 가수로 거듭나서 역사적인 일본 도쿄돔을 연일 매진시키는 공연을 하게 된 동방신기가 왜 지금 이런 위기를 맞이해야 되는지 너무나도 안타까운 심정 뿐이고, 세 명의 멤버가 도대체 왜, 도대체 무슨 이유로 국가적 브랜드로, 한류 최정상의 명예와 앞으로 따르는 엄청난 부가가치 및 미래에 대한 보장을 포기하고 이러한 엄청난 분란을 일으키게 되었는지 지금도 저는 마치 꿈만 같습니다. 

 

저는 세 명의 멤버들에게 어떠한 이유이건 간에 이러한 엄청난 분란을 일으키며 국가적 브랜드인 동방신기를 해체시켜야만 하는지, 이 사건의 당사자가 아닌 나머지 두 명의 멤버는 안중에도 없으며 이렇게 매도해도 되는지 되묻고 싶습니다.

 

이 사건에 대한 진실은 나머지 두 명의 멤버는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명의 멤버들이 그간 어떠한 입장표명도 하지 않고 침묵해온 것은 당사자들이 상호 합의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며, 진실을 왜곡하지 말고 회사 및 동방신기의 내부 문제로 빨리 해결되기를 바라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머지 두 명의 입장에서 보면 금번 사건으로 인하여 정신적, 경제적, 사회적으로 가장 큰 피해를 당하고 있는 상황에서도 동방신기를 지키기 위해서 그간 어떠한 발언도 자제해 왔으나 오히려 정확한 사건의 본질과 진실을 이야기 하는 것이 궁극적으로는 동방신기를 지키고, 동방신기의 명예를 위해서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해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금번 사건의 본질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서는 세명이 가처분 신청을 제기하게 된 근본부터 따져 보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동방신기가 해체되면 사회적인 파장, 이미지 실추, 명예의 실추, 향후 예상되는 경제적 손실 등 손실이 엄청난데도 불구하고 이것을 포기하고 무엇인가를 하고자 한다면 이것보다 더 큰 뭔가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즉, 과거 5년동안 지금보다 덜 성공했을 때에도, 지금보다 돈을 더 많이 벌지 못하고 있을 때에도 너무나 사이가 좋았던 관계가 최고로 성장한 이 시점에서 결과적으로는 동방신기를 깨고 나가려는 이유가 무엇이겠습니까?

 

저는 금번 사건의 본질에는 어떻게든 화장품사업과 그로 인한 금전적 욕심이 있다고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명확히 하기 위해서 화장품 사업에 관하여 그간 제가 알고 있는 사실들을 상세히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화장품 사업에 대해서 이야기를 처음 들었던 것은 2009년 2월 경이었습니다. 그 때 세 멤버의 부모들과 저와 창민군의 아버지는 생각이 달랐으며, 현재 아시아 최고 스타인 동방신기가 세계적 브랜드의 화장품 모델 하는 것도 그다지 어려운 상황도 아니었는데, 굳이 생전 처음 들어보는 화장품 회사에 투자를 하고 소속사와 논의 없이 대리점을 내는 등의 행동을 하는 이유가 납득이 가지 않았습니다. 또한 주위에서 그 회사가 예전에 다단게 회사였다는 등, 양 태반을 원료로 한 화장품이라는 등의 말들도 들었습니다. 

 

공식적으로 소속사와 논의를 해서 진행하는 사업도 아니고, 사업을 진행하는 화장품 회사 자체도 신뢰도가 떨어지고, 자칫 잘못하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동방신기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가 떨어질 우려가 있다고 판단하여 저는 저의 아들에게도 이러한 점을 설명해 주었고, 저의 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화장품 사업에는 전혀 참여하지 않겠다라고 세명의 멤버와 그 부모님들에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니나다를까 그 후 일본에서 세 멤버들의 화장품 사업에 관한 문제가 불거지게 되었습니다. 이 문제로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세명의 멤버들과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의 김영민 대표이사가 일본에서 만남을 가졌다고 하고, 이에 그 후인 2009년 5월경 화장품 사업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는 차원에서 김영민 대표이사와 전체 동방신기 멤버들의 부모님들과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김영민 대표이사는 일본 에이벡스로부터 화장품 회사 관련 공식 질의를 받았고, 단순 투자가 아니라 직 간접적으로 동방신기를 이용한 화장품 사업이 진행되고 있으므로 이로 인해서 앞으로 국내외적으로 동방신기에 대한 더 큰 이미지 손상과 멤버들에 대한 막대한 피해가 있을 수도 있다고 이야기하며 화장품 사업에 대한 자제를 요청하였습니다. 그러나 세 멤버의 부모들은 납득할 만한 이유 없이 이에 반발만 하였습니다. 김영민 대표이사가 자리를 뜬 이 후 동방신기부모들끼리 모인 자리에서 세 멤버 중 한 멤버의 아버지가 "이제 에스엠하고는 일 안한다"라는 발언을 하였고, 저와 심창민군의 아버지가 나머지 부모들을 설득하였으니 완강한 입장들이었습니다.

 

그 이후 세 멤버가 두 멤버의 부모와는 아무런 상의 없이 에스엠에 계약이 무효라는 내용증명을 보냈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그 후에 금번 전속계약 무효에 대한 가처분 신청을 하였다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룹 동방신기는 멤버 3인만의 소유물이 아닙니다. 회사 그리고 두명의 멤버(윤호,창민)에게 아무런 상의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하여 계약을 부정하며 엄청난 사회적인 파장을 일으킨 것은 두명의 멤버(윤호,창민)의 권리마저도 무시한 조치이며 엄청난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이게 제가 알고 있는 금번 사건이 일어나게 된 이유의 전부이며, 이것이 전부 이기 때문에 제 아들이 목숨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동방신기가 단지 이러한 이유로 위기를 맞게 되고 명예가 실추되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동방신기는 처음부터 국내뿐만이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최고의 그룹을 만들기 위해 탄생하였습니다. 데뷔 전부터 그러한 해외진출에 대한 비전을 소속사로부터 줄곧 들어왔기에 부모인 저 또한 이를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다른 멤버들과 멤버들의 부모님들도 정확히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계약기간이 10년이었던 것을 해외활동을 위해 13년으로 연장계약을 체결하였을 때도 모든 멤버들과 부모들이 흔쾌히 동의하였던 것입니다.

 

저는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세명의 멤버들이 전속계약이 부당하고 수익배분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는 것이 전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저는 그렇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데뷔 이후 수입 정산을 할 때마다 상세한 자료를 보고 재무담당임원인 이종인 이사에게 설명을 듣고 각 정산서에 서명까지 할 때에는 왜 문제제기를 하지 않았는지, 계약이 부당하다고 생각했다면 회사와 계약을 갱신하여 체결할 때에 왜 문제제기를 하지 않았는지 세 명의 멤버들과 그 부모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대답할지 모르지만 사실은 회사와의 전속계약을 무시하고 편법으로 돈을 벌고싶은 목적 때문에 이러한 사건이 발생하게 되었다는 저의 소신은 변함이 없으며 진실은 결국 숨기지 못할 것입니다. 

 

제 아들은 이제 나이가 스물 네 살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사회에 대해서 잘 모르고,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연예인 생활을 할 지, 일반인으로 살아갈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저도 그렇지만 제 아들 역시 큰 상처를 입었습니다. 정말 어이없이 당한 제 아들에게 아버지로서 해주고 싶은말은 진실은 언젠가는 꼭 밝혀질 것이 세상 모두를 어느 순간까지는 속일수 있다고 해도, 자신의 양심과 하나님만은 알고 있기에 어떤 고통이 수반된다고 해도 정의와 양심을 지키는 그런 사람이 되라고 말했으며 최소한 약속은 지키고 신뢰는 잃지 말며 또한 법은 꼭 지켜야한다고 강조해왔습니다.

 

'아주 약간의 양심을 눈감으면 거액의 돈이 생길 수도 있고, 정상적인 길이 있지만 지름길을 쓰면 남들보다 앞서 나갈 수 있으며, 이러한 편법들이 세상의 진실이다'라고 제 자식에게 가르치고 싶지는 않습니다. 결국 그러한 편법을 통해서 얻는 것들은 쉽게 무너지게 마련이라는 것을 저의 아들뿐만 아니라 자식들과 같은 세 명의 멤버들에게 이야기해주고 싶습니다.

 

저와 저의아들(정윤호)은 데뷔하기 이전부터 지금까지 누누히 소속사로부터 동방신기로서의 비젼과 향후 계획에 대해서 들었고, 저와 제 아들도 그에 동의하였고, 이에 합의되었기에 계약을 체결한것입니다. 그렇기에 지금 현재저와 저의 아들 입장에서 미래에도 에스엠엔터테인먼트가 동방신기를 한층 발전시켜 국가적 브랜드로 성장시키리라는 확신이 있기에 에스엠 엔터테인먼트를 떠난 동방신기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앞으로도 이번 일을 현명하게 극복하여 소속사와 함께 더 큰 성장을 이루어 나가리라 확신합니다.

 

2009년 11월 1일

정 양현

 

 

<창민의 아버지의 확인서>

 

 

저는 동방신기 멤버인 심 창민군의 아버지 심 동식라고 합니다. 저는 27년동안 국어교사로서 교편을 잡아왔습니다.

 

제 아들 심 창민군은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그룹 동방신기의 막내멤버로써 합류하여 지금까지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저는 27년동안 교직에 종사한 사람으로서 제가 항상 학생들과 아들에게 가르쳐온 인생의 원칙과 너무나 다른 상식과 도덕, 신의에 어긋난 세명의 멤버들의 금번 가처분 신청에 대해서, 또한 호도된 진실로 인한 금번 법원의 판결에 대해서 너무나도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저는 지금 이러한 기회를 통해서 금번 사건이 일어나게 된 본질적인 이유가 밝혀져서 상식과 도덕, 신의를 세명의 멤버들도 더 이상 저버리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한마디로 말씀드리자면 세 명의 멤버들이 법원에 금번 가처분 신청을 제기한 발단이자 이유는 화장품 회사등과 관련된 금전적인 이유, 혹은 또다른 금전적인 이득을 위한것일 뿐입니다. 전속계약이 부당하다라느니 수익배분이 정확하지 않다느니 하는 이야기들은 제가 알고있는 한 그러한 본질적 이유를 가리고자 하는 핑계에 불과합니다.

 

단적인 예를 들자면, 세명의 멤버가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고 중국의 화장품 회사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이후에 그중 한명의 부모님과의 통화를 하였을 때 "이 사업이 장차 수백억, 수천억이 될지 모르는 사업입니다. 저희들이 앞으로 코스닥 회사를 우회상장 해서 "동방신기가 사업을 한다"라고 소문을 내서 주가가 막 치솟을 때 미리 정보를 드릴 테니 주식을 사세요." 라는 어처구니 없는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화장품 회사관련 문제가 생겨서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의 김영민 대표이사와 전체 동방신기 멤버들의 부모님들과의 만남이 있었던 자리에서 화장품 사업으로 인해서 동방신기에 대한 이미지가 실추되고 동방신기에 대한 막대한 피해가 있을수도 있으니 화장품 사업을 자제하라 라고 설명받은 자리가 있었습니다. 이 때 한 부모님은 강하게 반발을 하면서 완강히 거절했고 그 후 5명의 부모끼리 시간을 갖은 자리에서 한 부모님이 "이제 에스엠하고는 그만 하겠다. 그리고 이미 다른 기획사에서 거액의 계약금을 준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두 부모님께서 함께해 주신다면 화장품 회사 회장님에게 이야기해서 화장품 회사의 지분을 드리겠다"라고 이야기했고, 그 후에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에 내용증명을 보내고 소송이 진행되었던 것입니다.

 

화장품 사업은 그 자체도 문제가 있지만 처음 이야기를 들었을 때부터 저는 도대체 왜 이제 아시아 최고의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동방신기가 대형 화장품 회사도 아닌 다단게 회사였다라는 이야기까지 들리는 그러한 화장품 회사의 사업을 해야 하는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았고, 저의 아들도 저와 똑 같은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세명의 맴버가 화장품사업으로 인해 회사외 불화가 생긴 이후에 두명의 멤버에 대해서도 같이 회사를 나가자는 엄청난 직간접적인 압력을 행사하게 되었고 두명의 멤버들은 세명의 멤버들로부터 이렇게 정신적인 압박을 받고 있는데도 현실적으로는 숙소를 같이 쓰고 차량을 같이타고 이동하며 대외적으로는 한마디 말도 할 수 없는 상황때문에 심리적인 공황상태에 빠질 정도였습니다. 저는 이렇게 고통받고, 그러한 고통 속에서도 아무말도 하지 못하고 묵묵히 견디고 있는 아들의 모습을 보면서 수없이 눈물을 삼켰습니다.

 

소송이 진행되는 마지막까지 좋은결과를 바랬고 또한 법원에서 언론발표를 자제하라는 말씀도 전해듣고 지금까지 저도 일체 함구하고 있었지만 이제는 사실을 말씀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세명의 멤버들은 계약이 부당하고 정산이 불투명하다고 주장하지만 저와 저의 아들은 소속사와 처음 계약을 체결했을때부터 새로 계약을 다섯차례 갱실할 때에 정확히 소속사와 협의하고 동의하여 계약을 체결했으며, 수차레 수입 정산을 할 때에도 모든 자료를 정확히 검토하고 동의하여 확인해 왔습니다. 이러한 사정을 세명의 멤버들과 그 부모들도 정확히 알고 있음에도 진실을 숨기기 위한 거짓주장만을 하는 그들이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동방신기는 탄생 과정부터 일본과 중국, 아시아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비젼을 가지고 탄생한 그룹입니다. 저도 저의 아들도 이러한 비젼에 대해서 소속사로부터 설명을 듣고 공감하였고, 소속사와 함께 원대한 꿈을 이루기 위해서 모든 멤버들과 부모들이 데뷰하기 젼 10년이었던 계약기간을 13년으로 갱신하여 계약을 맺었던 것입니다.

 

동방신기는 제 아들의 꿈이며 인생의 전부이고, 이를 위해 지난 5년간 쌓아온 땀과 노력이 세명의 멤버들의 거짓된 주장들로 무너지게 된다면 저의 아들의 상처는 너무나도 클 것 같습니다.

 

저와 저의 아들은 정의와 신뢰, 그리고 약속을 지킬 것입니다. 동방신기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되었고,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와 저의 아들을 포함한 멤버들이 함께 만들어 왔으며 에스엠 엔터테인먼트를 떠나서는 존재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으로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정의와 원칙이 지켜지지 않는 동방신기가 한국과 아시아를 대표했을 때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은 무엇을 배우고 따를까요?

 

저는 진정한 아시아를 대표하는 그룹인 동방신기의 멤버들 모두가 신뢰와 약속을 지키고 정의가 서 있을 때 진정한 빛을 발할 수 있으며, 또한 그러한 동방신기로 인해 팬들과 자라나는 어린 아이들이 소중한 가치관과 꿈을 공유할 수 있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심 동식

 

 

 

 

***********************************************

 

 

 

이 2명의 아버님이 쓴 확인서에 하나라도 거짓이 있다고 저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윤호 창민에게 동방신기는 어떤 존재인지 알 수 있었나요?

어떤 생각으로 동방신기로 활동해 왔는가.

 

그 동방신기를 계속하지 못하고 동방신기에 있지 못하고 뛰쳐나온 것은 3명입니다.

 

두 사람은 데뷔부터 지금까지 변함 없이 계속 동방신기입니다.

 

이제 둘로 꼬박 2년이나 해 오는 거예요?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풀 앨범을 2장씩 내는 거죠?

 

거기에 새삼스럽게 3명이 가담한 노래와 퍼포먼스 등 듣고 싶지 않고, 보고 싶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WHY의 퍼포먼스의 어디에 3명이 들어갈 틈이 있습니까?

백 댄서 안에 들어가 춤을 춰요?

보컬들의 균형 잡힌 듀엣을 좋아하고, 솔로 파트를 줄이고 싶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동방신기로 동방신기의 노래를 계속 불러나가는 것은 윤호 창민 뿐입니다.

 

3명은 더이상 동방신기가 아니라 JYJ예요.

이제 다른 그룹입니다.

 

그런데 아무 허락도 없이 동방신기 노래를 부르는 것은

EXILE의 멤버가 SMAP의 노래를 멋대로 부르는 것 정도로 이상한 일입니다.

 

 

 

나는 이렇게도 두 사람을 상처 입힌 3명을 용서하는건 영원히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3명이 취한 행동은 5명을 좋아했던 내 마음도 갈기갈기 상처를 주었습니다.

각각을 응원한다니 말도 안 되는 일입니다.

 

5명이 정말 친했고 거기에는 5명의 인연이 있었다는 사실은 무엇보다도 그 때부터 팬이었던 내가 가장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다릅니다.

 

5명이었던 것은 과거.

그것을 " 아름다운 추억"으로

가끔 그리워하는 것은 자유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현재도 미래도

동방신기는 윤호 창민 뿐입니다.

 

그리고 저는 쭉 동방신기만을 응원할 계획입니다.

 

 

그래도 아직 5명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바란다면

아마도 동방신기의 콘서트에 와서

결사적인 두 사람의 퍼포먼스를 봐도,

마음 흔들릴 노래를 들어도 만족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5명이 아니다"라는 이유로.

 

5명이 좋다면

과거의 영상을 보고

과거의 앨범을 듣고 있으면 됩니다.

 

현재, 미래의 동방신기에 겹치지 마세요.

 

 

 

 

 

<원문>

 

 

オルペンだった私から、今もオルペンなあなたへ…(ユノとチャンミンのお父?の確認書)

 

 

今、「5人の東方神起」を未だに望む?オルペンと呼ばれるファンが?弄されているのを見聞きして、
?っていられなくなったので、
久?に記事を書くことにしました。


2009年の、あの分裂?動が起こった頃のことです。





東方神起が5人だった頃、
私は本?に5人が大好きなオルペンでした。

?時は日本で得られる情報も少なく、
韓?のペンサイトをくまなく調べられなかった私は、
韓?で何が起きていて、どうして3人は事務所と裁判まですることになったのか、
よくわからないまま、東方神起を?援していました。

分裂してからもなかなか切り換えられなくて、苦しくて、辛くて、、、
今のように2人の東方神起を?援できるようになるまで
ものすごく時間がかかりました。

だからこそ、未だに「5人に?って欲しい」と願っている?オルペンさんを見ていると、
早く?持ちを切り換えて
前に進んで欲しいと思うのです。
「5人を、2人と3人に押し付けないで欲しい」と。

そこで、自分が書いた過去記事を
また引っ張り出してきました。


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旗



ユノとチャンミンの「東方神起」に?する?持ちをお父?が代弁してくださっていて、
?時はそれが心に響いて…?がとまりませんでした。。。




中?のポ?タルサイトSOHU.COMニュ?スにあがっていたもので、

2009年11月2日に行われた
SMエンタ?テイメントの記者?見にて報道資料として配布された
ユンホとチャンミンのお父?が書かれた確認書だそうです。


日本語に?された部分のみお借りしてきましたので、
?物サジンなどは「??を求めて」 で確認してくださいね。



**********************************************



<ユンホのお父?の確認書>

私は東方神起のリ?ダ?、チョン?ユンホの父親であるチョン?ヤンヒョンです。

??分申請なる訴訟が申し立てられてから訴訟の結果が出た今まで、??分申請をしなかった2人のメンバ?は事?上、最も大きな被害に遭っています。

現?的に東方神起というグル?プの存?を困難にした今回の結果による2人のメンバ?に?する??的、精神的な損失と、何よりも2人のメンバ?の失墜した名?はどこで償われるのか、漠?たる心境あるのみです。

??分を3人のメンバ?が申請してから、私は、今日いったいどのような理由でこのような“東方神起事態”とまで呼ばれることが起こることになったのかについて、あまりにも大きな悲しみと怒りを感じます。

わずか?ヶ月前には、互いに尊重し、尊敬していた?社の?係者とメンバ?たち、また、?年間、血の?む努力によって練習生時代を?てデビュ?し、デビュ?後の5年間、志を一つにして努力し、韓?、日本等アジア最高の歌手として生まれ?わり、?史的な東京ド?ムを連日?切にさせる公演を行うことになった東方神起が、なぜ今こんな危機を迎えねばならないのか、あまりにも?念な心境ばかりで、3人のメンバ?がいったいなぜ、いったいどんな理由で、?家的なブランドとして、韓流の頂点の名?と、これから伴う?外れた付加?値及び未?に?する保障を放棄し、このような途方もない紊?を起こすことになったのか、今でも私はまるで夢のようです。

私は、3人のメンバ?に、どのような理由であれ、このような途方もない紊?を起こし、?家的なブランドである東方神起をどうしても解散させねばならないのか、この事件の?事者でない?った2人のメンバ?の名?は眼中にもなく、このように罵倒してもよいのか、問い返したいです。

この事件についての??は、?った2人のメンバ?は全て知っています。ですが、2人のメンバ?が今までいかなる立場表明もせずに沈?してきたのは、?事者同士が互いに合意をすることができるよう配慮したものであり、??を歪めずに?社及び東方神起の?部の問題として早く解決されることを望んでいるからです。

?りの2人の立場から見れば、今回の事件によって精神的、??的、社?的にもっとも大きな被害に遭っている?況においても、東方神起を守るために今までいかなる?言も自制してきましたが、むしろ正確な事件の本質と??を話すことが究極的には東方神起を守り、東方神起の名?のために助けとなるであろうと考え、この文章を書くこととなりました。

今回の事件の本質を正確に把握するためには、3人が??分を申請することとなった根本から問うてみなければならないと思います。東方神起が解散すれば、社?的な波紋、イメ?ジの失墜、名?の失墜、今後予想される??的な損失など損失が莫大であるにもかかわらず、これを放棄して何かをやろうとするならば、これよりもさらに大きな何かがあるはずです。すなわち、過去5年間、今よりも成功していなかったときでも今より金を多く稼ぐことができなかったときでもあまりにも良かった?係を、もっとも成功したこの時点で、結果的には東方神起を?して出て行こうとする理由は何でしょうか。

私は、今回の事件の本質には、どうであれ化粧品事業とそれによる金?的な欲があるとしか思えません。このような事?を明確にするため、化粧品事業に?してこれまで私が知っている事?を詳しくお話ししたいと思います。

私が化粧品事業について話を初めて聞いたのは2009年2月頃でした。そのとき、3人の親御さんと、私とチャンミン君のお父さんは考えが異なり、現在、アジアのトップ?スタ?である東方神起が世界的なブランドの化粧品モデルをすることもさして難しい?況ではなかったのに、あえて生まれて初めて聞く化粧品?社に投資をし、事務所と相談することなく代理店を出す等の行動をする理由が納得できませんでした。また、周?から、その?社が昔マルチ商法の?社だった等、羊の胎盤を原料とした化粧品である等の話も聞きました。

公式的に事務所と相談して進める事業でもなく、事業を進める化粧品?社自?も信?度が低く、下手をすれば、??のみならず海外でも東方神起のイメ?ジとブランドバリュ?が下がるおそれがあると判?し、私は息子にもそのような点を?明し、息子も私と同じ考えを持っていましたので、化粧品事業には全く??しないと3人のメンバ?とその親御さんにお話ししました。

ところが案の定、その後、日本で3人のメンバ?の化粧品事業に?する問題が持ち上がることになりました。この問題によって??分の申請をした3人のメンバ?とSMエンタ?テイメントのキム?ヨンミン代表理事が日本で?合を持ったそうで、ここに、その後である2009年5月頃、化粧品事業についての問題を解決する次元で、キム?ヨンミン代表理事と東方神起のメンバ?全員の父兄との?合がありました。

その場で、キム?ヨンミン代表理事は、日本のエイベックスから化粧品?社と?連して公式の質疑を受け、?純投資ではなく、直接?間接的に東方神起を利用した化粧品事業が進められているため、これによって今後??外で東方神起に?するさらに大きなイメ?ジの損傷とメンバ?に?する莫大な被害がありえると話し、化粧品事業に?する自制を求めました。しかし、3人のメンバ?の親御さんたちは、納得できるだけの理由なしに、これに反?するばかりでした。キム?ヨンミン代表理事が席を立った後、東方神起の父兄同士で集まった場で、3人のメンバ?のうち、あるメンバ?のお父さんが「もうSMとは仕事をしない」と?言をし、私とシム?チャンミン君のお父さんが?りの父兄たちを?得しましたが、頑なな姿勢でした。

その後、3人のメンバ?が2人のメンバ?の父兄とは何の相談もなく、SMに契約が無?である旨の?容?明を送ったという話を聞き、その後に今回の??契約無?に?する??分の申請をしたという事?を知ることとなりました。グル?プ東方神起は、メンバ?3人だけの所有物ではありません。?社、そして2人のメンバ?(ユンホ?チャンミン)に何の相談もなく法的措置をとって契約を否定し、凄まじい社?的な波紋を起こしたのは、2人のメンバ?(ユンホ?チャンミン)の?利さえも無視した措置であり、膨大な被害を?えています。

これが、私が知っている今回の事件が起こることとなった理由の全部であり、これが全部であるがゆえに、息子が命よりも大切に思っている東方神起がたったこれだけの理由によって危機を迎えることなり、名?が失墜するのはあまりにも不憫です。

東方神起は、最初から??だけでなく海外市場でも最高のグル?プをつくるために誕生しました。デビュ?前からそのような海外進出に?するビジョンを事務所からずっと聞いてきたので、親である私もまたこれを正確に知っていました。他のメンバ?とメンバ?の親御さんも正確に認知していました。そのため、契約期間が10年だったものを海外活動のために13年に延長して契約を締結したときも、すべてのメンバ?と父兄が快く同意したのです。

私は、??分の申請をした3人のメンバ?が、存?契約が不?であり、?益分配もきちんと受けられなかったと主張することが全く理解できません。むしろ私は、そんなに問題があると思うならば、デビュ?以?、?入の精算をするたびに詳細な資料を見て財務??役員であるイ?ジョンイン理事に?明を聞き、各精算書にサインまでするときには、なぜ問題提起をしなかったのか、契約が不?だと思ったのならば、?社と契約を更新して締結するときに、なぜ問題提起をしなかったのか、3人のメンバ?とその親御さんに訊きたいです。彼らがどのように答えるかわかりませんが、?社との??契約を無視し、便法的に金を稼ぎたいという目的のためにこのような事件が?生することになったというのが事?である、という私の所信に?わりはなく、??は?し通すことができないでしょう。

息子はまだ23?です。まだ社?についてよく知らず、これからも?十年のあいだ芸能生活をするのか、一般人として生きていくのかわからない?況です。今回の事件によって、私もそうですが、息子もまた大きな傷を負いました。?にあっけなくやられた息子に父親として言ってやりたいのは、??はいつかは必ず明らかになることで、世の中のすべてをある瞬間までは騙せるとしても、自分の良心と神だけは知っているのだから、どんな苦しみが伴おうとも正義と良心を守る、そういう人間になれ、と言い、少なくとも約束は守り、信?は失わず、また、法は必ず守らねばならないと?調してきました。

「ほんの少し良心に目をつぶれば巨額の金が生まれるかもしれず、正しい道があるが近道をすればひとより先に行くことができ、このような便法が世の中の??だ」と自分の子供に?えたくはありません。そのような便法を通じて得るものは結局たやすく?れるものだということを、自分の息子だけでなく、息子同然の3人のメンバ?に話してやりたいです。

私と息子(チョン?ユンホ)は、デビュ?する前から今まで、繰り返し事務所から東方神起としてのビジョンと今後の計?について聞き、私と息子もそれに同意し、これに合意したから契約を締結したのです。そのため、今現在、私と息子の立場において、??もSMエンタ?テイメントが東方神起をさらに?展させ、?家的なブランドとして成長させるであろうという確信があるゆえに、SMエンタ?テイメントを離れた東方神起は想像することができません。今後も、今回の件を賢明に克服し、事務所と共に、よりいっそう成長をなしとげてゆくものと確信します。

2009年11月1日
チョン?ヤンヒョン


<チャンミンのお父?の確認書>


私は東方神起のメンバ?であるシム?チャンミンの父、シム?ドンシクと申します。私は27年間、?語?師として?鞭をとってまいりました。

息子シム?チャンミンはSMエンタ?テイメントと??契約を結び、グル?プ?東方神起の最年少メンバ?として合流し、これまで活動しております。

私は27年間?職に?事した者として自分が常に?生たちや息子に?えてきた人生の原則とあまりにも異なる常識と道?、信義にもとる3人のメンバ?の今回の??分申請について、また、糊塗された??による今回の裁判所の判決に?し、あまりにも?念な心境です。私は今、このような機?を通じ、今回の事件が起こることとなった本質である理由が明らかにされ、常識と道?、信義に3人のメンバ?もこれ以上もとることがないよう望む?持ちから、この文章を書くこととなりました。

一言で申し上げますと、3人のメンバ?が裁判所に今回の??分を申請した?端かつ理由は、化粧品?社等と?連する金?的な理由、あるいはまた別の金?的な利得のためのみです。??契約が不?だとか?益分配が正確でないなどという話は、私が知る限り、そのような本質的な理由を?そうとする口?に過ぎません。

端的な例を?げますと、3人のメンバ?が化粧品事業を始め、中?の化粧品?社の事業?明?に?加してから、そのうちの1人の親御さんと電話でお話した際に「この事業はこれから?百億、?千億になるかもしれない事業です。我?が今後、コスダック(KOSDAQ)の?社を迂回上場して“東方神起が事業をやる”という?を立て、株?が暴騰するときにあらかじめ情報を差し上げますので株式をお買いなさい」という?れた話をしたこともありました。

また、化粧品?社に?連する問題が生じ、SMエンタ?テイメントのキム?ヨンミン代表理事と東方神起のメンバ?全?の親御さんたちとの?合があった席で、化粧品事業によって東方神起に?するイメ?ジが失墜し、東方神起に?する莫大な被害が生じるかもしれないので化粧品事業を自制するよう?明を受けた席がありました。このとき、ある親御さんは、?く反?をしながら頑として拒み、その後、5人の親同士の時間をもった場で、ある親御さんが「もうSMとは終わりにする。それから、すでに他の事務所から巨額の契約金を?うという話も聞いた。2人の親御さんが一?にやってくださるならば、化粧品?社の?長に話して化粧品?社の持分を差し上げる」と話し、その後にSMエンタ?テイメントに?容?明を送り、訴訟が進められたのです。

化粧品事業は、それ自?も問題がありますが、初めて話を聞いたときから、私は、いったいなぜ今やアジアのトップ?グル?プとして成長している東方神起が大手の化粧品?社でもないマルチ系の?社だったという話まで聞こえてくる、そんな化粧品?社の事業をしなければならないのかまるで理解ができず、息子も私と同じ考えを持っておりました。

3人のメンバ?が化粧品事業によって?社と不和が生じた後に、2人のメンバ?に?しても一?に事務所を出ようという凄まじい直接?間接的な?力を行使するようになり、2人のメンバ?は、3人のメンバ?からこのように精神的なプレッシャ?を受けているにもかかわらず、現?的には宿所を共にし、同じ車に?って移動し、?外的にはひとことも言えない?況であるため、心理的なパニック?態に?るほどでした。私はこのように苦しめられ、このような苦しみのなかでも何も言えずに??と耐えている息子の姿を見ながら、?え切れないほど?をのみました。

訴訟が進められる最後まで良い結果を願い、また裁判所からマスコミの?表を自制せよとの言葉も?え聞き、今まで私も一切口をつぐんでおりましたが、もはや事?を申し上げねばならないと思います。

3人のメンバ?は、契約が不?であり、精算が不透明であると主張しますが、私と息子は事務所と初めて契約を結んだときから新たに契約を5回更新する際に、正確に事務所と協議し、同意して契約を締結し、?回の?入の精算をするときにも、全ての資料を正確に?討し、同意して確認してきました。このような事情を3人のメンバ?とその親御さんも知っているにもかかわらず、??を?すために?った主張ばかりをする彼らがひたすら憐れです。

東方神起は、誕生のプロセスから日本と中?、アジア市場へ進出しようとうするビジョンをもって誕生したグル?プです。私も息子もこのようなビジョンについて事務所から?明を聞いて共感し、事務所と共に遠大な夢をかなえるために、全てのメンバ?と父兄がデビュ?前には10年だった契約期間を13年に更新して契約を結んだものです。

東方神起は息子の夢であり、人生のすべてであり、そのために過去5年間積み上げてきた汗と努力が3人のメンバ?の?った主張によって崩れることになるのであれば、息子の傷はあまりにも大きいものになるでしょう。

私と息子は、正義と信?、そして約束を守るつもりです。東方神起はSMエンタ?テイメントで企?され、SMエンタ?テイメントと息子を含むメンバ?たちが一?に築き上げ、SMエンタ?テイメントを離れて存在してはならないと考えます。

人として守るべき基本的な正義と原則が守られない東方神起が韓?とアジアを代表するとき、我?の未?である子供たちは何を?び、?うのでしょうか。

私は本物のアジアを代表するグル?プたる東方神起のメンバ?すべてが信?と約束を守り、正義に立つときに本物の光を放つことができ、また、そのような東方神起によってファンたちと育つ幼い子供たちが大切な?値?と夢を共有できると信じております。

シム?ドンシク




**********************************************



この2人のお父?が書いた確認書に、一つでも?があるとは私は思えません。
ここにあるのは「事?」です。

そして、ユノとチャンミンにとって、東方神起とはどういう存在なのか、わかりましたよね?
どんな思いで東方神起として活動してきたか。

その東方神起を?けられなくて、東方神起でいられなくて、飛び出したのは3人です。

2人はデビュ?してから今まで、?わることなくずっと東方神起です。

もう2人で丸2年もやってきているのですよ?
日本でも韓?でもフルアルバムを2枚ずつ出しているんですよ?

そこに今更のように3人が加わった歌やパフォ?マンスなど?きたくないし、見たくありません。

たとえば、WHYのパフォ?マンスのどこに3人が入る隙がありますか?
バックダンサ?さんの中に入って踊りますか?
ボ?カルも2人のバランスのとれたデュエットが好きだし、ソロパ?トを減らされたくありません。

これから先、東方神起として東方神起の歌を歌いつづけていくのは、ユノとチャンミンだけです。

3人は、今はもう東方神起ではなく、JYJですよね。
もう別のグル?プなんです。

それなのに、なんの許可もなく東方神起の歌を歌ったりすることは、
EXILEのメンバ?がSMAPの歌を勝手に歌うことぐらいおかしなことなんです。



私はこんなにも2人を傷つけた3人を、許すことは永遠に出?ないと思います。

3人のとった行動は、5人が大好きだった私の心もズタズタに傷つけました。
それぞれを?援なんて、もってのほかです。

5人が本?に仲良しで、そこには5人の絆があったという事?は、何よりもその時からファンだった私が一番わかっているからです。

でも、今はもう違います。

5人だったのは過去。
それを「美しい思い出」として、
時??かしむのは自由だと思います。


ただ、現在も未?も
東方神起はユノとチャンミンだけです。

そして、私はずっと東方神起だけを?援し?けます。


それでもまだ5人に?って欲しいと願うなら、
たぶん東方神起のライブに?て、
命懸けの2人のパフォ?マンスを?ても、
心?さぶられる歌を?いても、?足することはないと思う。

それが「5人じゃない 」 という理由でね。

5人がいいなら、
過去の映像を?て、
過去のアルバムを?いていればいいだけです。

現在、そして未?の東方神起に重ね合わせないでください。

 

 

 

http://ameblo.jp/ton-love2u/entry-11639008863.html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사태파악

여론몰이에 가려졌던 진실, 동방신기 소송사태 바로알기

List of Articles
추천 수 추천도 분류 제목 조회 수
5 간단정리 도표로 이해하는 2009-2012년 소송 사태 일지 (121128 최종 갱신) file 45168
18 ★★★ 필독 [고급자용] ~ JYJ 사태 일지 (한눈에 보는 그들의 일지) ~ file 21660
14 ★★★ 간단정리 JYJ, 그 거짓된 행보 10 file 26598
20 ★★ 간단정리 [초급자용] JYJ 사태 간단 요약.txt 1 17790
6 ★★★ 간단정리 ★ JYJ 사태/사건 정리 (이미지링크 ver.) ★ 23444
4 간단정리 [각성TIP] 동방신기 사태 바로알기 23382
23 ★★ 간단정리 [중급자용] A4 한 장으로 읽는 JYJ 사태 13308
0 거짓반박 고나리 루머에 대해 반박하기 file 2467
7 ★★ 필독 이중 계약에 대한 3인 변호사와 SM 변호사의 엇갈린 주장 - SM "사실상 이중 계약을 체결한 것이다." 1576
2 거짓반박 전속 계약이 부당하다며 소송을 걸고 나온 사람이 전속 계약을 강요했다가 실형을 살고 나온 사람과 손을 잡았다? 그들의 모순. 1636
2 간단정리 이른바 동방신기 사태의 전말.txt (2009.1~) 3625
2 간단정리 [한줄 요약 정리] JYJ팬의 쉴드&거짓말 반박 2619
2 ★★ 중요쟁점 그들은 단순 투자자가 아니다 - 수백억 수천억도 벌 수 있는 화장품사업 2108
3 ★★ 거짓반박 정산이 마이너스? 마이너스는 개뿔 - 그들의 가불 1253
4 중요쟁점 스케쥴이 잔혹했다고? 잔혹한 7년??? 1383
1 2인의 피해 2009년 연말의 윤호와 창민 file 1290
3 중요쟁점 그들은 왜 '배신자'를 만들어야 했을까? - 625모임 1173
0 중요쟁점 SM에 소송걸고 일본활동 신나게 한 3인 1002
2 2인의 피해 2009년 동방신기 2인에게 쏟아졌던 악플들 (일명 삼천플 오천플) file 2671
3 중요쟁점 세명이 만약에 나오면 일본에서만 활동할거예요 1 2842
2 중요쟁점 지금이라도 화장품사업을 함께할 것이라면 물론 환영한다. 1 2460
0 중요쟁점 ㅆㅣ제스는 대리이행만 할 뿐 JYJ랑 관련이 없다면서?.jpg file 2485
0 중요쟁점 일이 없어서 힘들었다는 사람들의 스케줄.jpg file 1271
0 ★★ 기타 [번역] 한 일본팬의 각성기와 충고 - 올팬이었던 내가, 지금도 올팬인 당신에게 (윤호와 창민 아버님의 확인서) 1434
1 거짓반박 볼공정계약 개선요구를 끊임없이 했는데도 불구하고 받아들여지지 않아서 소송을 했다고? 1 1788
14 ★★★ 2인의 피해 소송 직후 5인 멤버들 상황 1 file 6269
1 기타 날개.. 그리고 Always keep the faith 23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Next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