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news

★ 끌올 이동/퍼감 시 주의사항 ★
* 이미지는 복사+붙여넣기(Ctrl+C-Ctrl+V) 금지!
- 이미지는 복붙이 아닌, 개인PC에 저장 후, 올리고자 하는 사이트에 새롭게 업로드하는 것을 권장
- 관리자가 게시물 모듈을 수정 혹은 이동시킬 때가 많아 차후 이미지가 깨지거나 엑박이 나타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함
* 엑박이 뜬 사진이나 삭제된 링크가 있으면 작성자 또는 관리자에게 바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홈의 모든 게시물들은 안티사이트 제외 모든 사이트로의 이동을 허용합니다. 단, 동방신기 안티 목적의 자료이동은 금합니다.
*** 모든 끌올에 대한 권리는 티타임이 아닌 원글쓴이와 동방신기팬들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ㅎㅇㅈ검색1(수정).jpg


ㅎㅇㅈ검색2(수정).jpg


ㅎㅇㅈ검색3(수정).jpg

 

 

소위 동방신기 갤러리라고(당시 JYJ팬 점령. 현재는 동방신기팬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리우는 곳에서 무릎팍도사 방영 직후 보여줬던 반응 중, 특정 검색어로 찾은 '일부' 반응입니다.

현재 디시인사이드 동방신기갤러리는 '동방신기'라는 말이 무색하게도

현재 동방신기의 안티들의 소굴로 전락하고 있습니다.

 

동방신기 갤러리 바로 밑에 있는 유노윤호, 최강창민 갤러리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인데

그도 그럴것이 JYJ팬들이 동방신기 갤러리를 장악하고, (JYJ갤러리가 따로 만들어졌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동방신기에 대한 여러 루머와 악플들을 쏟아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나오는 유노윤호에 대한 루머의 온상지이기도 하지요.

 

 

JYJ가 소속사 sm을 상대로 탈퇴내용증명서를 보내고 소송을 제기한 이후,

결국 '전속계약부존재확인소'를 제기, 진행중에 있는데

이 소송을 전후하여, 특히 유노윤호에 대한 여러 루머와 비난이 쏟아지게 되었고, 이는 지금까지도 현재진행형입니다.

(도대체 왜? 라고 물으신다면 그 배경에, 동방신기 분열에 앞장서고도,

이에 대한 책임은 동방신기 두명에게 전가하려던 JYJ측의 625모임의 결과였고, 이는 지금도 계속 되고 있습니다.)

 

 

위의 캡쳐는 단적인,그것도 일부의 예에 불과하겠지요.

단지, 자기들만의 공간에서 루머와 악플을 쏟아내는 것이 아니라, 디시인사이드라는 공개게시판에서

그리고 이제는 자신들과는 관계없는 '동방신기' 갤러리에서 저런 행동을 자행하고 있는 것이 문제이구요.

 

또한 루머와 악플을 단지 쏟아내는 것만이 아니라 조직적으로 유포하고 있다는 것은 더 큰 문제입니다.

위의 캡쳐에서 밑줄 친 부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저렇게 말만으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이미 유튜브 동영상으로 '허언증' 관련 동영상을 배포하고, 이것도 모자라 외국어로 번역해 유포중이며

 

한편으로는 '유노윤호'의 관련검색어, 연관검색어로 '허언증' 혹은 그 밖의 부정적인 용어가 같이 뜨도록 검색어도 조작하고 있습니다.

 


허언증검색어조작의현황(수정).jpg


 

유노윤호 팬들이 허언증과 같은 부정적인 검색어가 유노윤호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로 뜨는 현상에 대해 네이버에 정식으로 항의한적이 있습니다.

루머 유포로 인해 해당 연예인에게 돌아갈 부정적인 영향을, 그것도 팬이라면 간과할 수 없었으니까요.

 

그런데 위의 캡쳐에서도 보시다시피,

다른 한편에서는 (그것도 동방신기 갤러리에서 활동하신다는 유저분들이) 관련 단어를 그냥 검색도 모자라서

연관검색어로 올라가도록 하기 위해 여러 방면에서 애쓰고 계셨습니다.

 

JYJ갤러리가 생겼음에도 동방신기 갤러리에서 동방신기에 대한 '안티'행동도 모자라 루머 유포, 조작에 앞장서고 계시는 분들.

팬질의 동력을 부정적인 에너지에서만 끌어다쓰시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정당한 비판은 사회 유지에 필수적인 덕목이지요.

그러나 이유없는 비난과, 비난을 넘어서는 안티행동, 욕설은... 이를 행하고 있는 자신에게도 결코 긍정적인 에너지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오늘도 여전히 동방신기, 그리고 유노윤호에 대한 악플과 루머를 쏟아내기에 여념이 없는

JYJ팬들. 정말 누군가의 팬이시라면, 그 마음을 긍정적인 쪽으로 돌려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열심히 계약을 지키고 오늘도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있는, 동방신기를 지키고 있는 유노윤호가 과연 허언증일까요?

아니면 앞으로는 5명을 외치면서 뒤에서는 두 멤버에게 칼을 꽂는 것도 모자라, 루머를 유포해 사회적으로 매장당하기를 기도한 JYJ 3명의 모습,

여전히 불쌍한척 피해자인척 하는 그들이 허언증에 가까울까요.

 

제발 더이상 유노윤호를 괴롭히지 마세요...

 

 출처 : 곽양 님 블로그 (http://apoll★on26.blog.me/130104302551)

  • 밍블리야 2015.03.10 17:01
    인간이하의 것들. 저런것들이 아직도 저짓을 뒤에서 하고있을테니..답도없네요 부메랑 625개 맞으셔야함
  • 호우호우촤촤 2015.04.09 19:07
    친구가 이 루머 믿고있는데 답답터짐
  • 밍블리야 2015.10.04 00:31
    설명을 해주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