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news

http://tvxqtime.com/65202 조회 수 421 추천 수 0 댓글 7
Extra Form
2차분류 사태/소송
답변상황 답변완료

Screenshot_2015-10-21-23-34-54.png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질문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요약해서 적어주세요.


 * 답변은 보통 1~2일 안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나 답변자의 사정에 따라 그보다 시일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질문은 비교적 빠른 답변과 피드백이 가능하며, 끌올제작과 같은 자료요청의 경우에는 사정에 따라 시일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http://m.pann.nate.com/talk/reply/view?pann_id=328682354&order=N&page=1


뭐지 막 판사가 에셈이 본소송에서 반박한다고 들고온 주장에대해 다시 반박을 했고 어쩌구 하는데 뭔소린지 알수있을까요

이건 캡쳐일부이고요.. 또 컨테이너 박스는 뭔지.

  • ㅇㅇ 2015.10.22 00:30
    저 캡쳐만 봐서는 잘 모르겠어요ㅡ 아마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의 이의신청에 대한 결정문 내용 중 발췌해온 것 같은데 결정문에서는 그냥 주문만 보면 됩니다. 나머지 내용들은 판사가 왜 주문을 결정했는지 내용을 설명하고자 하는거라서요. 어차피 본소송가서 얘기 하라고 한 건 똑같고. 가처분 신청 받아들인거 그대로 효력이 이어지고 에셈이 방해하면 벌금이 천만원이었는데 2천만원으로 올랐고 소송 비용은 에셈이 내라 이거였던 거 같네여.

    그리거 컨테이너는요. 제와제측이 정산에 문제가 있다면서 에셈의 정산자료열람신청을 했어요. 그래서 법원이 받아들여서 에셈에게 동방신기의 정산자료제출명령을 내립니다. 그래서 에셈이 모든 정산자료를 준비했는데 컨테이너로 1박스가 나와서 제출 어떻게 하냐했더니 법원에서 법원으로 제출하지 말고 정산자료를 직접 열람할 수 있게 하라 했어요. 그래서 에셈이 정산자료 다 모아놓고 복사기도 갖다놓고 열람하러 오라고 수차례 내용증명 보냈는데 3인측에서 오지 않았다는 그거 말하는 거 같네요.
  • 망고 2015.10.22 06:49
    '법적으로' 불만을 표시하지 않았다는게 아닙니다. 가처분 이후 본소송 때 증인심문에서도 밝혀지는 부분이지만 화장품사업으로 마찰이 있기까지는 그 어떤 구두상의 이야기로도 3인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어요. 그건 2인측 부모님 확인서에도 나오는 말이죠.
  • 망고 2015.10.22 06:53
    3인팬들이 가져오는 가처분이의판결문이 그들의 정당성을 주장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하는 이유가 증인심문을 포함한 중요진술이 가처분 이후인 본소송때 다 나오기 때문이죠. 그들이 판사가 이랬다 저랬다 떠들어대는 부분이 다 본소송때 반박되는 부분들이에요. 대등한 협상력을 가지지 못했다고 하는데 본소송에서 증인은 이를 전면적으로 부인했죠. 3인팬들은 본소송때 나온 심문에는 찍 소리도 못하니까 자꾸 2인측 재판후기는 거짓이다 루머취급하는 겁니다.
  • ㅇㅇ 2015.10.23 00:35
    근데 뭐라하지 본소송에서 나온말들도 다 판사가 반박했다그러고 ... 가처분은 말그대로 본소송 판결이나면 효력이 없어지는거라 했더니 어디서 그러냐물어보네요;; 답답해서.. 무슨 이건 원래의 다른 가처분소송 과 다르게 효력은 끝까지 가네 마네 이러고있구요
  • 망고 2015.10.23 11:34

    가처분은 본소송 전에 이루어졌는데 가처분 판사가 무슨 수로 본소송 내용을 반박했다는 것일까요? 가처분 판사가 타임머신타고 미래에 다녀오기라도 했답니까? 그리고 가처분과 본소송 판사가 엄연히 다른데 본소송에서 나온 말들을 가처분 판사가 반박했다는건 헛소리이죠.


    가처분 효력이 결정문에 명시된 시기까지만 존재한다는 건 사전만 찾아봐도 알 수 있는 것이고, 이 소송은 다른 가처분소송과는 다르게 효력이 끝까지 가네 뭐네가 확실히 개소리인건 다름아닌 가처분 결정문 안에 본안 소송 판결시까지만 그 효력이 유지된다고 명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 좋아하는 결정문 다시 읽고 오라고 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결정은 언제든지 뒤집어질 수 있습니다. 유죄였던 사람이 무죄가 되고 무죄였던 사람이 하루 아침에 유죄가 되는 건 흔한 일이죠. 판결이 번복되는건 지금까지 수도 없이 있어왔던 일인데 3인측은 가처분때 일부인용으로 받아냈던 결정을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본소송때 판사는 3인쪽의 손을 들어주지 않았고 그 결과로 양측은 합의로 이 사건을 종결내야 했죠. 3인측이 주장하는 사실이 옳았다면 그들은 왜 승소를 받아내지 못한 걸까요? 사실상 승소는 3인측에서 만들어낸 말일뿐 그에 대한 본소송에서의 법적인 정황은 그 어디에도 없군요.

  • 망고 2015.10.23 11:35
    효력에 대한 부분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더 이해가 잘 되실 것 같습니다. http://tvxqtime.com/51443
  • ㅇㅇ 2015.10.25 14:21
    하마터면 넘어갈뻔 했어요 감사합니다. 본소송의 주장도 반박했다는 소리는 첨들어서 뭐지? 했는데 그냥 계속 가처분으로 우기는 거였군요!! 진짜 힘드시겠어요..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Q&A

동방신기 사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질문을 올려주세요:)

List of Articles
2차분류 분류 제목 글쓴이 답변상황 최종 글 조회 수
기타 질문 [공지] Q&A 게시판 이용 안내 (비회원 글쓰기 가능) 망고   1532
기타 질문 관련없는 질문 죄송합니다...음반 판매량 오리콘 차트 한국어 '직수입' 음반 판매 수치는 어떻게 볼수있나요? 또 작년에 발매된 7집 음반 지금까지 얼만큼 팔린지 총판매량 알수있을까요~? 4 ㅇㅇ 답변완료 2015.12.09(by 망고) 424
기타 질문 ㅈㅇㅈ법?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8&aid=0003576249 최근 뜬 기산데요 관련내용은 예전부터 봐왔는데 문득 ... 5 ㅇㅇ 답변완료 2015.11.11(by 망고) 459
사태/소송 질문 전속계약존재확인과 부존재확인에 관하여 Sm이 가처분이의신청을 할 때 전속계약존재확인소송을 함께 걸었다는데 법원에서 sm의 전속계약존재확인은 받아들여주지 않고 3인의 전속계약부존재확인은 받아... 4 ㅇㅇ 답변완료 2015.11.04(by 망고) 514
사태/소송 질문 저도 질문좀요. 22억 ... 저도 질문좀요. 22억 씩 1인당 받은거 사실이죠? 증거없다고 난리네요.. 그리고 가불도 몇천이라던데 억단위 아니었나요? 2 ㅇㅅㅇ 답변완료 2015.11.24(by 망고) 376
사태/소송 질문 검색하다가 블로그를 봤는데 http://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stickam&categoryNo=0 여긴데요 이 사람이 티타임자료 반박하고 주장하는 판사의 말은 가처분소송 시점 결정... 3 ㅇㅇ 답변완료 2015.10.25(by ㅇㅇ) 389
사태/소송 질문 한 사이트에서 판사의 말을 보라면서.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 7 file ㅇㅇ 답변완료 2015.10.25(by ㅇㅇ) 421
계약 질문 이 기사에 대해서 질문좀 ㅠㅠㅠㅠ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 3 ㅇㅇ 답변완료 2015.09.27(by 망고) 377
계약 질문 이 자료 올라 왔었나요?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 1 file ㅇㅇ 답변완료 2015.08.26(by 망고) 232
계약 질문 계약관련 질문이요!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 1 에벨 답변완료 2015.08.25(by 망고) 180
기타 상담 이런 글을 어디다 올려야될지 ㅠㅠㅠ 트위터가 가장 활발한 팬분들 활동장소인것같은데트위터하는게 너무 지쳐서 탈퇴해버렸거든요ㅠㅠ그래서 여기에 글을 올려요.. 우리 지식인에서 활동 열심히 해야... 1 안녕하세요 답변완료 2015.10.14(by 망고) 226
기타 질문 소송이랑 관련된 질문은 아닌데 다른 커뮤나 포털에 물어보면 어그로 취급당할것같고 여기 운영하시는분 코어팬이신듯해서 여기다가 질문해요.커뮤에 동방신기 영업글 올라오는거 보면 일본에서 ... 10 ㅇㅇ 답변완료 2016.07.31(by ㅇㅇ) 313
루머 질문 표준계약서 제정에 대해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 7 윤호창민love.. 답변완료 2015.08.10(by 윤호창민love..) 496
기타 질문 이거 보셨나요? http://m.blog.naver.com/stic★kam/220430963947 4 ? 답변완료 2015.07.25(by 망고) 599
기타 질문 여러가지 질문 있어요 1.앨범 말인데요... 동방신기 앨범은 5집때부터 항상 2종으로 내서 판매 했었죠?? 제가 최근에 어떤 ㅈㅇㅈ 팬?? 사람이랑 언쟁하다가 그쪽 팬이 동방신기는 여러... 2 위아티 답변완료 2015.07.24(by 위아티) 496
루머 질문 질문 있습니다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 5 0706 답변완료 2015.07.06(by 망고) 293
루머 질문 드라마 떡밥설 질문 ㅈㅇㅈ팬들이 잘 사용하는 루머가 드라마 떡밥설 이잖아요 근데 이틀간격으로 캐스팅 이게 뭔말이에요? ㅈㅇㅈ 팬이랑 언쟁하다가 ㅈㅇㅈ팬이 이틀간격으로 캐스... 9 듀오 답변완료 2015.06.05(by 듀오) 405
계약 질문 ㅈㅇㅈ 팬들의 위약금 내용 2009년 8월 14일 정동프란체스코 회관에서 연예매니지먼트 뭐 그런 교수들이 에스엠 위약금 사천억 어쩌고 주장했다던데... 이 토론회에서 했던 말들이 신빙성이 ... 8 호민 답변완료 2015.06.01(by 망고) 541
기타 질문 매출 질문 동방신기 매출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연간 에스엠 매출 나열하자면 2004 199억 2005 221억 2006 299억 2007 332억 2008 434억 이고.... 동방신기 5년간 총매... 3 호민 답변완료 2015.05.25(by 망고) 267
기타 질문 ㅈㅇㅈ팬이 주장하는 내용에 관한 질문 어쩌다보니 ㅈㅇㅈ팬 블로그에서 본건데요 스엠이 ㅈㅇㅈ 활동을 방해하면서도 이런식으로 홍보를 했다라는 내용입니다 어떻게 된일인가요? 9 file 듀오 답변완료 2015.05.12(by 망고) 388
기타 질문 끄레뷰와 예자려, 한국 위샵플러스 * 비회원 글쓰기 포함 이용 가능. * 질문과 답변은 회원/비회원을 포함해 그 누구라도 하실 수 있습니다. * 글제목은 답변자가 질문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 3 ㅇㅇ 답변완료 2015.05.07(by 망고) 5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